5-25-시온-이것이 나의 간증이요.hwp

간주

//

날마다 주와 동행하리

주님 주시는 평화 누리며

//

놀라운 기쁨 늘 주시네

구원자 되신 주의 지혜

//

어디나 계신 주의 손길

날 위한 사랑 보여 주시네

//

주 말씀 믿고 순종하리

믿음 가운데 의지하리

//

예수로 나의 구주삼고

성령과 피로써 거듭나니

//

이 세상에서 내 영혼이

하늘의 영광 누리도다

//

간주

//

갈 길을 인도하시는 주

날마다 내게 빛이 되시네

//

감사의 찬송 나 드리리

평생동안 나 주 섬기리

//

이것이 나의 간증이요

이것이 나의 찬송일세

//

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

구주를 찬송 하리로다

//

이것이 나의 간증이요

이것이 나의 찬송일세

//

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

구주를 찬송 하리로다

//

찬송하리

찬송하리

//

5-25-시온-이것이 나의 간증이요.hwp
0.01MB

+ Recent posts